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C TIME 20:10:30

샷온라인 새소식

공지사항

샷온라인 이용 시 공지사항을 항상 참고해주세요!

게시판 뷰

제목
[공지] 4월 업데이트 사전 안내
작성자
샷온라인 운영자
등록일
2023-03-13 17:42:45
조회수
11,250

안녕하세요. 샷온라인입니다.


쌀쌀한 날씨가 풀리고 포근한 봄의 기운이 물씬 풍기는 요즘
회원 여러분들께서 기다리시고 궁금해하셨을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사전 안내를 준비하였습니다.

샷온라인은 회원 여러분들께서 즐기고 계시는 컨텐츠에 대해 지속적인 고민과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나, 만족하실 만한 속도로 빠르게 진행해 드리지 못하여 아쉽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하지만 멈추지 않고 회원 여러분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여 진정성 있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2023년 저희가 준비하고 있는 업데이트에 대한 사전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 안내드리는 내용은 최종 업데이트 시 내용이 다소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아너 혜택 및 상위 랭커 혜택 강화
[아너 프로 혜택 강화]
- 아너 프로 공의 기존 최대 혜택이었던 EXP 55%의 효율이 등급과 레벨에 따라 최대 70%까지 확장됩니다.
- 아너 프로 10급의 영광 버프 업그레이드가 기존 최대 20%에서 레벨에 따라 25%까지 확장됩니다.

[상위 랭커 혜택 강화]
- 상위 랭커 전용 아이템인 케리드웬의 마제이아 플러스 및 데우르지아의 효율이 대폭 상향 조정됩니다.
- 또한 10위 내에서 기존 1위, 2~5위, 6~10위 단위로 적용되었던 혜택이 각 등수별로 차등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10급의 레벨 달성 축하 패키지 상자와 주간 비앙카 퀘스트의 상향안에 대하여 준비 중에 있습니다.


2. 길드 컨텐츠 확장

[길드 등급 확장]
- 길드 등급이 기존 VIP10에서 VIP15까지 확장됩니다.
- 확장되는 등급에 따라 VIP 전용 혜택과 GHP 총 보유량, 최대 인원 등이 상승될 예정입니다.

[길드 에이전시 레벨 확장]
- 길드 에이전시 레벨이 기존 10레벨에서 15레벨로 확장됩니다.
- 에이전시 레벨 확장에 따라 총 코인 보유량도 증가됩니다.
- 에이전시 내 G.H.P 팀, 모드 강화팀, 상급 코스 강화팀의 레벨 또한 기존 100레벨에서 150레벨로 확장되며 각 버프 혜택도 상승됩니다.

[길드 릴레이 미션 보상 확장]
- 에이전시 레벨 확장에 따라 길드 릴레이 미션의 무료 코인 보상도 상승합니다.
- 추가로 릴레이 미션 7, 8, 9단계의 동반 조건도 완화됩니다.

[길드룸 레벨 확장]
- 길드룸 11레벨이 추가되며, 레벨 추가에 따른 혜택도 주어집니다. (연계 코스 및 동반 EXP 등)
- 일정 레벨 달성 시 획득되는 기존 행운의 상자 구성품도 개편 예정입니다.

[우호도 코스 레벨 확장]
- 우호도 코스 레벨도 기존 31레벨에서 35레벨로 확장되어 최대 EXP가 상승됩니다.


3. 스피드 매칭 핫타임 개선

[스피드 매칭 핫타임 개선]
- 스피드 매칭에서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EXP 아이템 장착에 따른 혜택 단계를 더욱 세분화하여 전보다 더 많은 EXP 효율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4. 컨텐츠 보상 개편
[스페셜 제작소 및 컨텐츠 보상 개편]
- 스페셜 제작소에서 제작 가능한 아이템의 일부 품목이 개편됩니다.
- NPC 프레야가 판매하는 프레야/축복받은 프레야 박스의 일부 품목이 상향 개편됩니다.
- 골드 플레티넘 구성품 중 일부 아이템이 상향 조정됩니다.
- 출장 제작소에서 제작 가능한 품목에 데우르지아 P80 100, 마제이아 플러스 N8 100 등 최상급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지금까지 준비 중인 4월 업데이트에 대해 간략히 안내드렸습니다.

위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아직 궁금하신 사항이 많으실 것으로 사료됩니다.
해당 내용은 4월 20일(목) 점검 시 업데이트 공지를 통해 추가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외에도 레벨에 따른 추가 보상안을 검토 중에 있으며 2023년 하반기에는
신규 타이틀 추가와 전용 혜택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샷온라인은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그 과정에서 다소 부족한 모습을 보인다면 언제든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잘못된 것이 있다면 고치고, 오해가 있다면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풀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샷온라인은 회원 여러분들의 관심과 애정으로 지금까지 왔습니다.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들의 애정에 보답할 수 있도록 쉬지 않고 달려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샷온라인 게임 시작

회원 가입

고객센터 운영

고객센터 : 1566-3003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2시
평일 오후 2시 ~ 오후 5시

0 1 2
TOP 으로 가기